로그인   회원가입        

혼자 놀기

혼자 놀기 좋은 곳을 추천해 주세요. 공유 해주신 정보는 페북 페이지 에도 게시 됩니다. ^^




[아이슈크림 님] 전주한옥마을카페 더 스토리(혼자가기 좋은 카페 추천) 2014-06-12 03:30:19
글쓴이 : 솔플링크

솔플링크 님의 혼자 먹기 성향

분식집 정도는 가능하다.(3/5)

솔플링크 님의 혼자 놀기 성향

가끔 혼자 노는 정도.(3/5)


출처 또는 관련 링크 : http://blog.naver.com/ishoo_cream/220016065061


전주한옥마을카페

더스토리 The Story

(혼자가기 좋은 카페 추천)





혼자 여행을 떠나고픈데, 막상 떠나려니 나혼자 밥을 먹고, 나혼자 잠을 자고(feat. 씨스타)

나혼자 모든걸 해야하는데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 듯

혼자 자는거야 요즘 게스트하우스가 많이 대중화되면서 여자혼자라도 거뜬하게 !!

혼자 밥먹는건 정말 개인차가 심해서..; 나같이 평소에도 혼자 잘 먹는 사람은 여행가서도 크게 무리가 없지만,

절대 혼자 밥 못먹는 사람은..ㅜㅜ

식당보다 좀더 쉬운 난이도로 카페! 요즘 카페에는 브런치나 빵도 많이 파니까!

근데, 카페라고 아무 카페나 마구 들어갈수 있는건 또 아니다.

너무 손님이 몰리는 카페는 아무래도 혼자 테이블 차지하고 있으면 눈치보이기 마련;

손님이 없을때야 상관없는데 사람이 많은 카페에서 혼자 4인용 테이블을 차지하고 있을 강심장은 아님;;

그래서 혼자 여행가면 카페를 고를 때 혼자있기 얼마나 좋으냐가 중요한 기준이 된다.





전주 한옥마을에 있는 더스토리도 그렇게 들어가게된 카페.

소나기 이후 무더운 오후,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잠시 쉴곳을 찾아 방황하던 중

경기전 돌담길 바로 옆!

전망이 좋은 카페라는 문구를 보고 끌리듯 들어갔다.





THE STORY espresso







1층.
1층에서 주문해서 2층으로 올라갔다.
주문은 셀프임.



더운날엔 아메리카노!
경기전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자리잡았다.
카페가 한산해서 테이블도 많았지만, 혼자왔을땐 이런 창가자리가 좋음!











틈틈이 사람없을때 골라찍은 2층 풍경.
이렇게 보니까 아무도 없는거 같잖아;
조용하고, 한산하고, 여유로운건 맞지만 그래도 손님은 있음ㅋㅋ
내가 간날이 평일 오후라서 이렇게 조용한건지, 주말이나 휴일에도 이런건지는 모르겠다;





겨우 2층짜리 건물이라 경기전을 보이긴 해도 굉장한 풍경은 아니다.
돌담이랑 나무가 전부...
아메리카노는 커피맛 잘 모르는 내가 먹었을때 괜찮았다.



혼자 여행가서 카페가면,
주로 일기씀.
때때로 엽서도 쓰고, 나에게.







창가자리 좋으다!
다만 빛바든 자리라서 얼굴이 뜨끈뜨끈해짐;
처음엔 못느끼다가 엽서 신나게 쓰고나서 깨달음ㅋㅋ
에어콘이 나오는데 왜계속 더울까- 혼자 생각했다;



MY DAIRY FOR TRAVEL



엽서는 고이써서 우체통으로!



그리고 무사히 내품으로.
별다른 내용은 없고, 여행와서 느낀점, 여행와서 새롭게 한 다짐 같은걸 적어둔다.



햇빛때문에 결국 그늘자리로 옮김.
역시나 혼자앉기 괜찮은 자리!
콘센트도 있어서 휴대폰도 충전하고, 여러모로 좋았다.








혼자 전주한옥마을 여행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글쓴이가 입력한 업체 정보 및 상세 정보
업체명 더 스토리
전화번호 0632829247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가 67-18
시간 점심
가격 3500 원
종류 카페
무선인터넷 유무 없음
전기콘센트 유무 있음
음료 유무 있음
간식 주문 여부 불가능
식사 주문 여부 불가능
대중교통 여부 대중교통
솔플지수 (5개 만점)

★★★★★

추천하기:
추천 비추천
0
0

답변 쓰기
0 개의 답변